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농협사료 군산바이오, 생균제 20톤 중국 수출 > 보도자료

농협사료 군산바이오, 생균제 20톤 중국 수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6-01-27 14:52 조회 9회 댓글 0건

본문

농협사료 군산바이오가 단일 선적으로는 역대 최대 물량인 생균제 20톤을 중국에 수출하며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농협사료 군산바이오는 지난 2025년 12월 26일 생균제 20톤을 중국으로 수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출은 같은 해 1차 수출 물량 12톤을 크게 웃도는 규모로, 단일 선적 기준으로는 최대 물량이다.

특히 보관 및 운송 조건이 까다로운 생균제 특성을 고려할 때, 이번 대규모 수출은 군산바이오가 안정적인 대량 생산 체계와 균일한 품질 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음을 해외 바이어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군산바이오는 2015년부터 중국 인텍(INTECH)사에 생균제 ‘NongLac’을 공급해 오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받아 11년 연속 중국 수출이라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NongLac’은 가축의 장내 환경 개선을 통해 소화를 촉진하고 천연 항생물질 생성을 유도하는 등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균주로 구성된 제품이다.

특히 시중에 판매 중인 일반 생균제 대비 살아 있는 균이 10배 이상 함유된 고품질 제품(등록성분 균수 1×10⁹)을 자랑한다.

정민석 군산바이오 장장은 “이번 20톤 수출은 중국 시장에서 군산바이오 생균제의 품질 경쟁력과 공급 안정성을 객관적으로 평가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중국을 비롯한 해외 사료·축산 시장을 대상으로 기능성 사료첨가제 수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산바이오는 생균제, 퇴비부숙제, 효소제 등 기능성 첨가제를 중심으로 한 고부가가치 사료 사업을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친환경 축산 확대 흐름에 발맞춰 축산환경 개선과 농가 소득 증진에도 기여하고 있다.

출처 : 축산경제신문(https://www.chukkyung.co.kr)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 이용약관
Copyright © 2013 ~ 2026 농협사료군산바이오.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EBPLAN
상단으로